검색 SEARCH

NOTICE

게시판 상세
제품 케어 가이드 (Care guide) 모노플라타주얼리 (ip:) DATE 2023-02-13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제품 케어 가이드 [Care Guide]

 

 

 

[ 실버주얼리제품 보관방법 ]

 

 - 착용 후 보관 시에는 물로 헹구거나 닦아 땀과 화장품 등을 제거하고 반드시 폴리백이나 상자등에 넣어 공기와 접촉하지 않도록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침의 형태로 제작된 귀걸이는 보관 시 실리콘 클러치(뒷장식)를 빼서 보관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실리콘 부위와 오랫동안 접촉 되어 있을 경우 해당 부위만 변색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주얼리 제품 착용 시 유의 사항 ]

 

- 실버 제품을 착용하신 상태로 온천, 수영, 해수욕 등을 하는 것은 은의 변색을 촉진 시키므로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천연석이 세팅된 제품은 원석 종류에 따른 차이는 있으나, 강한 충격이나 생활 마모 등으로 표면에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고, 깨질 수 있습니다. 착용 시 유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실버주얼리 세척방법]  

  

1)

- 유광제품

 구입 시 함께 보내드리는 실버제품전용 폴리싱천으로 닦은 후, 다른 천으로 한번 더 닦으시거나 헹구시고 착용하세요. 표면이 유광처리된 제품에 효과가 좋습니다.

( 폴리싱천은 약품처리가 되어 있는 천으로, 사용 후 천이 검게 변하게 됩니다. 폴리싱천은 기능이 다 할 때까지 재사용이 가능하나 세탁은 하시면 안됩니다. )        

 

 -무광제품

 구입 시 함께 보내드리는 스펀지 사포, 혹은 녹색 수세미로 수 회 문질러주시면 텍스쳐를 살려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마모로 제품에 광택이 생겨도 해당 방법으로 관리해주시면 다시 무광의 매트한 텍스쳐로 돌아옵니다.)

 스펀지사포는 기능이 다할때까지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2) 치약을 천에 뭍여 닦아주셔도 좋습니다. (치약 안에 들어있는 연마제가 은의 표면을 닦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3) 은 세척액으로 세척하세요. (화학용액으로,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며 유화처리된 제품, 도금제품, 천연석은 사용하지 마세요.)    


4) 도금옵션을 추가하신 경우, 변색이 진행되면 재도금을 하셔야 합니다. (추가비용발생)

 

5) 모노플라타에 맡겨주세요.  모노플라타는 재 연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A/S 문의를 남겨주시면 직접 재 연마를 해서 보내드립니다.

    (단, 모노플라타의 제품만 가능하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문의

-온라인샵 Q&A

-카카오톡 : MONOPLATA jewelr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